//구글 애널리스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날씨가 이렇게 추운날!!


출근하기전 집에서 자동차의 공조를 돌려놓는 시스템이 필요할때입니다.


저는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 앱을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블루링크 앱을 통해 원격공조제어를 할수 있습니다. 집을 나서기전 28도로 차를 약간 데펴줍니다.


그러면 차를 탈때 따듯하고, 냉한 느낌이 없어 무지 좋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햇습니다.




"일별 차량제어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차량 원격제어가 되지를 않습니다.


날씨가 이렇게 추운데 대체 왜 안되는 것일까...?


블루링크 고객센터(1899-0606)에 전화를 해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했는데 "일별 차량제어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이런 문구가 뜨면서 제어가 안된다 설명해주었는데,


상담원분께서 기술부서에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럼 지금 이렇게 안되는게 나만 안되는게 아니고, 동호회에서도 안되는 분 많고, 원격제어 서비스가 안되니까 따로 보상이 가능하냐? 고 물어봤습니다.


당당히 없다고 하네요. 블루링크 서비스는 무료서비스가 아닌데 말이죠;;



기술부서에 담당자 연락 요청과 블루링크 정책관련 담당자 연락 줄것을 요청하니, 전달 하겠다고 합니다.


제가 전화를 2018년 12월 31일 10시경에 1차 요청했었는데 연락이 안와서, 2018년 12월 31일 17시경에 다시 전화해서 요청했습니다.


역시나 고객센터는 저는 전달만 넣어드릴수 있어서, 다시한번 넣어드리겠습니다.


그후 아무런 소식도 없습니다.


2019년 1월 3일 13시경 고객센텅 연결시도하는데, 사용자가 많아 연결이 안되 전화번호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해놨습니다.


역시나 전화 안옵니다.


2019년 1월 3일 17시 55분에 다시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왜 연락안주냐고, 전달했기때문에 모른다고 하네요. 참 답답하네요.


전달만 하는 상담원이 아닌, 어떤문제가 발생했을때 원인 파악 및 해결을 할수 있는 사람은 없나 봅니다.


블루링크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더니 문제가 터져도 전달만하고, 아무런 반응도 없습니다.

또한, 공지도 없습니다.


이런 수준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걸 공유합니다. 돈을 내고 이런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  수정


2019년 1월 6일 : 아침에 카페에 들어가보니 된다는 사람들이 많아졌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해보니 원격제어 되네요.

                       블루링크는 여전히 저에게 연락을 주지 않고 있네요~

'자동차 > 자동차 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제품] 프리미엄 블랙박스 GXR1000  (0) 2017.08.22

+ Recent posts